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13만평의의 넓은 부지에 각각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고, 세계 각국의 허브를 다채롭게 만나 볼 수 있는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의 테마는 생확속의 허브이며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인 허브로 인해 지중해 연안 국가들을 허브아일랜드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입장을 하면 중앙무대를 따라 빙둘러 강을 만들어 놓을것을 볼 수 있다. 이 강이 둘러져 있는 곳은 베네치아 마을인데 인테리어가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겨 마치 베네치아 어느곳에 뚝 떨어진 것 같은 착각마저 일으키게 한다. 하절기동안은 미니 곤돌라를 타는 즐거움을 만끽 하실 수 있으며, 동절기동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얼음썰매를 신나게 탈 수 있다.

 

hub03  

온갖 허브들과 식물들로 가득한 이 허브아일랜드에도 동물원이 있는데, 미니동물원에는 공작새, 닭, 오골계, 토끼, 칠면조, 강아지가 허브와 함께 지내고 있으며 아이들과 동반하시는 가족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체험이 아닐 수 없다.

 

허브박물관이기 때문에 네개의 식물원 관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 외에도 허브에 대한 역사관 향과 함께 치료를 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관, 허브차, 허브유물관, 허브향신료관 등 허브에 대해 다각적인 시각으로 전시되고 있다.  이렇듯 넓은부지의 허브박물관을 탐색하다 보면 자연스레 허기지게 마련인데 아일랜드 내에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로 하여금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허브가 들어가 더욱 향긋한 허브갈비, 허브로 풍미를 낸 허브힐링버거, 허브를 넣어 매일 직접 구워낸 200여종의 신선한 허브빵 등 허브의 향긋함과 음식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2011년 11월 새롭게 개장한 산타마을은 산속정원과 함께 사방이 온통 산으로 둘러쌓여 있으며 일년낸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마을로 매일밤 오색찬란란 일루미네이션들의 불빛의향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들, 어딜가도 빠지지 않는 염원과 사랑을 담아 적는 하트소원적기,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포토존들을 구경 할 수 있다.

 

다채로운 테마를 가진 허브아일랜드의 또 하나의 자랑은 추억의 거리인데, 7080 세대의 유년시절 향수를 일으키는 안성맞춤의 장소이다.  사진관, 옛날교실, 한약방, 옥이상화, 다방, 만화방… 옛추억을 더듬어 볼 수 있는 리얼 체험공간으로 조성된 추억의 거리는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먹어보고, 마셔 볼 수 있는 섬세함이 살아 숨쉬는 공간이다.

이 허브아일랜드를 하루만에 모두 돌아보는 것이 무리라고 느껴지는 이들에게는 허브아일랜드에 준비되어 있는 허브체험펜션에서 아로마센셜을 이용한 입욕을 즐기고 숙박할 수 있다. 각각의 13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있고 모든 펜션에는 허브&아로마 목용용품, 기초화장품, 허브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예약 가능 여부는 홉페이지 참조 : http://www.herbisland.co.kr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복면 심정리 517-2 허브아일랜드
전화 : 031-535-6497

허브아일랜드 개장시간 : 365일 연중무휴이며, 개장시간은 오전10시부터~저녁10시까지 (공휴일포함)
입장료 : 일반(1인) 6000원, 우대(1인) 4000원 (37개월~중학생/국가유공자/장애우3급이상/노인65세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