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오두막집 이라는 뜻의 까사. 포천 금주산 자락에 자리한 까사는 건축가의 손길로 설계된 빈티지풍 하우스입니다. 바로 가까이에 금주계곡과 금주산이 있어, 머무는 내내 물소리와 산 내음으로 마음이 자연 치유되는 곳입니다. 포천 까사펜션은 포천시 영중면에 위치해 있으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포천 아트 밸리 및 일동 온천에 도착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까지는 약 18.4km, 전통 술 박물관 산사원까지는 약 11.5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펜션은 총 4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테라스에 노천스파와 수영장, 최고급 호텔형 침구류로 자연에서의 최고의 선물, 힐링 된 하루를 선사합니다. 야외 정원 데크는 아름다운 산세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며, 계절별 느낄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하며 오롯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힐링 스파 별장형 여행
서울근교 탁트인 마운틴 전망의 스파펜션
커플, 가족을 위한 수영장펜션
개별 수영장이 있는 펜션
깨끗한 숙박시설
호텔형 침구관리로 더욱 쾌적한 여행을 선물
조용한 펜션
조용하고 아늑한 펜션
오권환(오돌쟁이)화가
스페셜 페인팅 작가 오권환 화가가 직접 그린 까사펜션 객실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갤러리 객실로 탄생 되었습니다.
스페셜 페인팅은 대리석이나 원목 등 다양한 공간에 스토리를 가미해 인테리어 최종 마감에서 빠질 수 없는 분야입니다. 특히 감성 여행을 선호하는 펜션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