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ENJOY

포천의 주요 관광지가 인접해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 주요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당일 나들이에서 숙박고객까지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의 테마는 생확속의 허브이며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인 허브로 인해 지중해 연안 국가들을 허브아일랜드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입장을 하면 중앙무대를 따라 빙둘러 강을 만들어 놓을것을 볼 수 있다.

포천 평강식물원

자연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자연의 복원, 보존 및 연구를 위해 힘쓰는 이곳은 강원도 철원군에 근접한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청리 산청호수유원지 윗쪽에 위치하며 12가지 테마가있는 생태정원으로서 10만평의 넓은 부지로이루어져 있다.

국립 광릉수목원

연인,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기좋은 국립수목원은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전에는 예약이 필수이다. 유네스코 생물보존지역인 국립수목원은 원내에서 음식물을 판매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도시락을 챙기는것이 좋다.

비둘기낭 폭포

덜렁 폭포 하나 뿐이다. 그런데 움푹한 골짜기의 기운과 영롱한 물빛이 매혹적이다. 마치 물길의 부름을 받아 빠져 들어가기라도 할 것만 같은 비둘기낭폭포는 지난 2012년 9월에 천연기념물 제 537호로 지정되었다. 정확한 명칭은 ‘포천 한탕강 현무암 협곡 기념물 제 573호’이다.

아트 팜

포천 낙농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하는 낙농체험 밀크스쿨 아트팜.목장과 자연을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끼고 동물들과 함께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목장이다.

당일펜션여행

새로운 펜션여행문화, 펜션에서 캠핑하듯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입니다. 시원한 계곡물놀이도 즐기고, 야외 바베큐 파티도 하고, 금주저수지에서 낚시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이 있는 여행입니다.